추운 겨울, 마음만은 따뜻해질 겨울 여행지

겨울만의 특별한 정취를 사랑하는 이들이 있죠. 차가운 공기와 소복하게 쌓인 눈이 주는 포근함이 어우러져, 낭만적이고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현실 동화 속의 겨울, 러시아

‘아름답다’란 뜻에서 ‘붉다’라는 표현을 썼다는 광장. 표현의 모자람 없이 낭만적입니다. 화려한 크렘린 궁전을 중심으로 동서양이 조화를 이룬 특색 있는 건물들이 눈을 사로잡죠. 도심을 덮을 정도로 눈이 거의 매일 내려 겨울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요! 하얀 도심에 위치한 아이스링크, 회전목마, 상점들이 곳곳에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거리를 거니는 듯합니다.

운치 있는 중세 시대의 겨울, 포르투갈

중세 시대의 겨울이 이러한 느낌일까? 과거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분위기가 가득한 포르투칼입니다. 그 중에서도 카스텔루 브랑쿠의 겨울 정원, 파수 에피스코팔은 신비로운 풍경이 가득하답니다. 포르투갈에서 아름다움이 손꼽히는 바로크 특유의 정교함이 탄성을 자아낼 정도입니다. 또한 짧게나마 남아 있는 옛 성벽은 중세의 위엄을 더해주고 있죠. 유럽의 고풍스러운 양식의 건물들로 하여금 운치 있는 겨울를 누려보세요.

알프스산맥에서 즐기는 겨울 액비티비, 스위스

눈으로 덮인 알프스의 경관은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터라켄’은 두개의 호수 사이에 위치해 고즈넉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죠. 청정한 스위스의 매력이 가득한 ‘인터라켄’에는 색다른 묘미도 있는데요. 바로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패러글라이딩’, ‘보드’ 등 겨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겁니다. 눈으로 가득 덥힌 자연경관에서 바람을 가르며 즐기는 액티비티는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낭만 있는 겨울 야경, 헝가리

야경하면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라는 말이 있죠. 어둑해진 순간, 다리와 마을을 비추는 불빛으로부터 진가를 발휘하는 부다페스트, 특히 다뉴브와 눈 덮인 강이 어우러지면서 더 낭만 있어집니다. 황금빛으로 물든 다뉴브 강과 강변을 따라 늘어진 마을의 풍경은 그 어느 곳보다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동유럽의 옛 건축과 고즈넉한 야경의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여행지랍니다.

신비로운 오로라의 향연, 노르웨이

겨울왕국 아렌델 왕국의 배경지 중 하나인 노르웨이! 눈으로 덮인 풍경은 가히 장관이랍니다. 나무 곳곳에 눈꽃이 피어 있고, 능선마다 하얀 눈으로 덮여 있는 설산은 눈을 뗄 수 없죠. 곳곳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상점을 돌아다니면 마치 겨울왕국 속 안나가 된 것과 같은 기분을 불러 일으키죠. 뿐만 아니라, 밤 하늘에 오색빛깔로 수놓아진 오로라의 신비함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성공적으로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앗, 무언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지금 바로 구독하고 더욱 건강한 생활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