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Again 김동완, 추석맞이 한정판 패키지에 쏙~ 들어간 김동완

한 달 전 김동완의 네추럴라이즈 CF가 유튜브에 공개됐다.

짧은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는데, 위트가이답게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네추럴라이즈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며 여러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들었다. (적어도 나는 찬사를 보냈다) CF가 재미있다는 평가도 들었다. 김동완의 일상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건강에 관한 잔소리를 늘어놓는 모습은 유머러스하기도 했지만, 네추럴라이즈 브랜드가 하고 싶은 말을 그대로 들려주며 네추럴라이즈의 페르소나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모델과 브랜드가 잘 어울려서인지 유튜브에서만 제한적으로 공개된 CF는 한달만에 조회수 85만회를 돌파했고, 조상 아이돌로서 김동완의 파워 역시 증명됐다.

김동완이 돌아왔다.

8월 말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홍삼제품 패키지에 모델 김동완의 얼굴이 들어갔다. 네추럴라이즈가 추석을 맞아 새로 출시한 레드&블랙 홍삼 파워 플러스. 네추럴라이즈 창립 이래 모델의 사진이 인쇄된 첫 패키지다. 아쉽게도 한정판이라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지는 못하게 됐다. 총 3,000개만 생산한 홍삼 파워 플러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2+1 행사가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다. 3,000개 한정생산이라 1,000세트 이상은 만들 수도 없다. 재생산을 하더라도 지금의 버전은 아니다. 말 그대로 한정판 패키지 상품인 것.

왜 하고 많은 제품 중 홍삼에?

앞으로 6년은 더 같이 하자라는 의미에서 6년근 홍삼 제품을 선택했다는 것이 과연 사실일까? 

신제품 관계자에 따르면 홍삼 제품은 네추럴라이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인데, 마침 모델 사진을 패키지에 인쇄하는 것도 처음이니, 제품과 모델이 서로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출시했다고 한다. 

홍삼은 고려시대, 중국 청나라 초기부터 선조들의 놀라운 지혜로 발견하여 지금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김동완 역시 아이돌의 선조로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 가히 아이돌계의 홍삼, 그 중에 으뜸인 6년근 홍삼이라 할 수 있겠다.

다른 버전의 패키지도 나올까?

아직 정해진 바는 없지만, 한 번 나왔는데 또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지 않을까? 지난 지면 촬영 때 촬영한 수 많은 사진들이 기획자의 하드디스크에서 출격 대기중이다. 꼭 맞는 제품에 살포시 얹어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

성공적으로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앗, 무언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지금 바로 구독하고 더욱 건강한 생활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