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마음이 쉬어가는 곳, 전국 힐링 카페 7 Magazine - 네추럴라이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네추럴라이즈 매거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친 마음이 쉬어가는 곳, 전국 힐링 카페 7
작성자 네추럴라이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지친 마음이 쉬어가는 곳, 전국 힐링 카페 7

유독 몸도 마음도 무거워지는 6월입니다. 코앞까지 다가온 장마의 습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올여름 매서운 폭염을 경고하는 더위 때문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끝이 안 보이는 코로나19에 무뎌진 희망 때문일까요? 이럴 땐 모든 것을 훌훌 벗어버리고, 어디론가 계획 없이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혹시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산속, 투명한 유리알처럼 빛나는 바다, 그것도 아니면 달콤한 커피향과 다분히 개취인 음악, 이 모든 것들이 지금 간절히 필요하신가요?

오늘은 <네추럴라이즈>에서 창밖의 소란한 도심 풍경을 떠나 보기만 해도 가슴 탁 트이는 힐링을 주는, 온통 아름다운 뷰로 가득한 카페 7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쏠비치 MAMA THIRA 카페

대명 리조트 삼척, 쏠비치 산토리니 광장에서 해안가 절벽 위를 바라보면 전망 좋은 카페가 눈에 띕니다. 그곳은 MAMA THIRA라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가 연상되는 지중해를 보는 듯한 카페입니다. 270도의 오션 뷰를 자랑하는 MAMA THIRA는 3면이 전면 통창에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동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블랙과 우드로 마감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멋진 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는 예외 없이 음식과 음료수 가격이 높은 편인데요, MAMA THIRA에서 가성비 좋은 피자를 드셔보세요. 그리스 산토리니가 부럽지 않답니다.

춘천 카페드 볼트 220

큰 창을 통해 아름다운 춘천의 풍광을 조망할 수 있는 볼트 220는 완전히 시골이라는 인상을 지울 수 없을 만큼 차로 찾아가기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볼트 202에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 본 사람은 없을 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전국에 수많은 베이커리 카페 중에 그 종류가 많은 순으로 상위 5위 안에 들 정도로 다양한 빵을 맛볼 수 있는데요, 다정한 연인과 함께 달콤한 꿀밤 라떼 함께 한 번 드셔보세요. 하지만 빵 맛에 대해서는 의외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니 사전에 빵 리뷰 검색해 보시고 메뉴 정하시길 추천합니다.

3. 양평 문릿 카페

눈부신 햇살 아래 한숨 푹 자고 힐링 되어 나오는 카페라고 소문이 자자한 문릿은 무더위 속에서 어떻게 야외에 있나 걱정이 되지만 의외로 파라솔이나 나무 그늘 아래가 있으면 산바람이 참 시원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상큼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마당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왜 문릿은 실내공간이 없는지, 한여름과 한겨울에는 과연 오픈을 하는지 이야기해보세요. 문릿이 더 특별한 이유는 애완견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애완견이 따로 뛰노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 완주 두베 카페

두베는 특이하게 물 위에 놓인 돌다리를 건너서 카페에 들어갑니다.

자연 풍광이 주변의 한옥들과 어우러져서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만 있어도 힐링 되는 기분인데요, 130년 된 소양고택 바로 옆에 있는 완전한 현대식 건물 두베 카페는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어도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듭니다. 인근에 완주 한옥 마을이 마음에 드셨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이 바로 두베인데요, 메뉴 중에 ‘생딸기리얼스무디’는 과육이 살아있어 진하고 맛있다고 입소문이 난 곳입니다.

5. 남양주 카페스토리

남양주에 있는 카페스토리는 애견 동반 카페입니다. 개들이 뛰어노는 장소가 따로 있고 산책로도 충분해 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상의 애견 동반 힐링 카페입니다. 워낙 부지 자체가 넓고 아름다운 공간들이 많아서 사랑하는 애완견과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한강을 조망하며 간단한 브런치와 특색 있는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6. 춘천 라뜰리에 김가 카페

굉장히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이름의 라뜰리에 김가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 세심하게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다양한 화분과 빈티지 소품들이 조화롭게 자리해서 아늑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은 춘천의 핫한 제빵공장 산에 위치해서 춘천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테라스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옵니다. 리뷰를 보면 방문객 수에 비해 화장실이 적어 이용이 불편하고 테이블의 간격이 좁아서 다니기 힘들며 계산대와 픽업 줄이 길어 혼란스럽다는 불만이 올라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빵이 맛있어서 이 모든 것이 수긍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7. 팔당 마담 파이 카페

마담 파이는 긴 시간 공들여 인테리어 공사를 한 만큼 오픈 전부터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곳입니다. 드디어 마담 파이가 오픈하고 처음 들어선 순간 받은 느낌은 동유럽의 마녀 바바야가의 집에 초대받은 기분이었습니다. 이국적인 색감이 가득한 마담 파이의 시그니처 메뉴는 애플파이, 레몬 머랭 그리고 커피입니다. 커피잔이 너무 작아 서운함이 들기도 하지만, 독특한 색감과 흥미진진한 인테리어 구경하시려면, 마담 파이 팔당점을 방문해 보세요.

사진만 봐도 힐링 되는 온라인 카페 투어 어떠셨나요? 서울을 조금만 벗어나도 이렇게 숨통이 트이는 곳이 많은데 정작 도시를 떠날 수 없는 현대인을 위해서 <네추럴라이즈>에서 강력 추천해드리는 ‘바디톡스P’는 몸의 독소를 해독한다는 의미로 바디와 디톡스를 합성한 말입니다.

특히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환절기로 고생하고 있는 우리 폐를 위한 건강식품입니다. 9가지 자연재료와 따로 챙겨 먹기 번거로운 5가지 식물혼합 추출액,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b1, b2와 아연 그리고 장내 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기관지와 폐에 좋은 18종의 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가슴이 답답하고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유해한 합성첨가물은 쏙 빼고, 먹기 편한 액상 농축액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네추럴라이즈> ‘바디톡스P’ 하세요!

첨부파일 1200.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70.4217.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