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 비타민 C의 득과 실? Magazine - 네추럴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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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팩트체크]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 비타민 C의 득과 실?
작성자 네추럴라이즈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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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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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C 하루 권장량 챙기고 있을까?

비타민C가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은 아마 없을 거예요. 하지만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에 비해 섭취를 꾸준히 하는 분들 역시 그리 많지 않은데요. 실제로 비타민은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이나, 과일 등으로도 충분히 섭취가 가능하지만, 그 섭취량이 하루 권장량에 비해서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되면 우리 몸속 영양소 불균형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도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비타민C를 영양제로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가 편한 다양한 형태의 비타민C

최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 영양제를 보면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가 되고 있어요. 알약 타입, 물에 타서 마시는 타입, 가루 타입, 젤리 타입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출시가 되고 있죠. 그러니 이제는 귀찮다는 이유만으로, 먹기가 번거롭다는 이유로 비타민 섭취를 게을리하지 마시길 바랄게요.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은 간편한 가루 타입의 비타민입니다. 무려 순도 99.9%! 진짜 높지 않나요? 이렇게 높은 순도의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인데 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타입이에요. 그래서 평소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분들이나 그냥 단독으로 먹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이라면 간편하게 물 마시듯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이 중요한 요즘 가장 중요한 항산화 영양 성분을 담은 제품!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은 그럼 어느 정도의 효과를 담은 비타민C 제품일까요? 매번 강조해도 모자란 비타민의 중요성.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C의 중요성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과도한 업무, 잦은 패스트푸드 섭취, 공해 및 환경적인 요소 등. 정말 피곤함이 사라질 겨를이 없는 하루하루인데요. 비타민C는 이러한 원인들로 인해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유해산소를 억제해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예요. 한마디로 몸의 피로감을 덜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이게 다가 아니랍니다. 피부와 골격, 연골 등의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에도 비타민이 도움이 되고 있어요. 즉,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가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죠. 이와 더불어 철분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역할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꼭 섭취해 주면 좋은 영양소로 손꼽을 수 있어요.

왜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인가?

우리 인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비타민C는 인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섭취를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이것이 바로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을 먹어야 하는 이유죠.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은 순도 99.9% 단일 비타민C로 하루 단 2g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1일 섭취 기준의 100%를 섭취할 수 있어요. 또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이기 때문에 물에 간편하게 녹여서 마실 수 있어 섭취 방법도 호불호 없이 매우 대중적이고 간편하죠. 게다가 꼭 물에만 녹여 먹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뿌려 먹어도 좋고, 요거트와 함께 먹어도 좋고, 과일을 갈아 마실 때 함께 넣어서 마셔도 좋아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방법으로 나만의 레시피로 섭취하기에 좋은 비타민이 바로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이랍니다. 이는 식약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은 어떤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비타민 섭취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더욱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분들이라고 하면 등산이나 골프 등 취미 생활을 즐기는 중장년층, 활력 충전이 필요한 경우, 평소 영양섭취가 부족한 경우, 풍부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임산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신체 밸런스가 무너진 경우, 나이가 들면서 체내 항산화 성분이 줄어드는 경우,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 청소년 등이 섭취하면 더욱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비타민 C 섭취 시 주의점

하지만 여타 비타민C가 그렇듯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요. 비타민C는 위장이 약한 분들이 섭취를 하거나, 빈속에 섭취를 하게 되면 위에 자극이 가해져서 속 쓰림이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러니 섭취를 할 때에는 꼭 식간이나 식후에 먹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이 특정 원료 성분에 민감한 것이 있다면 섭취에 주의해야 하며, 평소 질병 치료, 약물 투여를 하는 분들 역시도 섭취를 하기 전 의사,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을 한 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이처럼 본인의 상태를 제대로 고려하지 않은 채 무조건 좋다는 말만 듣고 섭취를 하다가는 오히려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꼭 체크하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2016 국민 건강통계에 따르면 실제로 우리나라의 젊은이들의 비타민C 섭취량은 하루 섭취기준보다 현저히 낮은 70% 내외인 것으로 결과가 나타나기도 했다고 해요. 그만큼 비타민 섭취가 일상생활에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의미인데요. 비타민C는 우리 건강에도 직결되는 영양소입니다. 그만큼 제대로 섭취를 하지 않으면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은 동봉된 스푼으로 하루 2번만 섭취하면 비타민C를 1000mg을 섭취할 수 있어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맛있게 비타민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방법. 이제 네추럴라이즈 아쿠아 비타 C 1000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 보시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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