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라이즈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으로 장 건강을 확실하게! Magazine - 네추럴라이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네추럴라이즈 매거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네추럴라이즈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으로 장 건강을 확실하게!
작성자 네추럴라이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현대인들의 고민, 변비!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겪는 문제. 바로 변비죠. 이는 장 건강과 직결이 되는 문제이지만, 쉽게 해결이 되지 않는 것이기도 해요. 매일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반면 운동량은 적고, 먹는 음식 역시도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음식, 패스트푸드 위주의 식사를 하고 있죠.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장 건강은 서서히 나빠지고 있어요. 만약 장 건강을 놓치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것. 바로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서 변비는 물론 장 건강까지 도모해보시기 바랄게요.


유익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아마 유산균이라고 이야기를 하면 다들 쉽게 이해를 하실 거예요. 유산균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죠. 하지만 유산균이라고 해도 다 같은 유산균이 아니랍니다. 제품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요. 그 중 네추럴라이즈의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은 하루 한 포를 섭취하는 것만으로 장 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3,500mg 만큼 함유되어 있어서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의 효능

우리도 음식을 섭취해야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생기잖아요. 이는 유산균도 마찬가지예요. 기본적으로 유산균 역시도 먹이를 먹어야 활발하게 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네추럴라이즈의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에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가 바로 이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생장을 돕는 난소화성 식이섬유로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준답니다. 이 덕분에 유산균이 더욱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죠. 프리바이오틱스는 오래 전부터 식품원료로 사용이 되었을 만큼 안전성이나 기능성이 확보된 원료예요. 그래서 더욱 믿고 섭취를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프리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를 해주면 유산균이 몸 안에 잘 정착을 하고 성장을 할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유익균의 수가 증가되어 배변활동 역시 원활해질 수 있죠. 특히 여성 분들이라면 변비로 인한 고통 많이들 겪어 보셨을 거예요. 하루라도 빨리 탈출을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텐데요. 그것을 바로 네추럴라이즈의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이 해결을 해 줄 수 있답니다.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만의 특징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이고 L-프롤린, 치커리뿌리 추출물분말, 17종 혼합 유산균 분말, 12종 과일채소 혼합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좋은 네추럴라이즈의 프리바이오틱스. 이게 다가 아니에요.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인 아연까지 함유가 되어 있답니다. 아연은 체내에 저장이 되지 않아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성분 중 하나예요. 그래서 따로 보충 섭취가 필요한 것이기도 한데요. 이를 또 따로 섭취를 하기에는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죠. 이럴 경우 네추럴라이즈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섭취하면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아연까지 함께 섭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도 있답니다.

맛있는 우유맛으로 누구나 호불호없이 섭취하기에도 좋은 네추럴라이즈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이제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며 건강기능식품 식약처 인정을 받은 이 제품으로 장 건강을 도모해 보시기 바랄게요. 하루 한 포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장을 편안하게 만드는 비결. 평소 장 운동이 원활하지 않아 고생하는 분들, 장의 활동이 약해지는 노인, 임산부 분들,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사로 배변활동이 좋지 않은 분들, 불규칙한 생활과 운동량 부족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 배에 가스가 자주 차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 규칙적이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꼭 섭취하시면서 장 건강을 되찾아보시기 바랄게요.

장 건강을 위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입니다. 네추럴라이즈의 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함께 장 건강을 되찾아보세요!

첨부파일 뉴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70.8861.5143